안녕하세요, IYSO 입니다.
8/14(금) 택배 없는 날과 8/17(월) 임시공휴일은
택배사의 휴무로 인해 배송이 일시 중단됩니다.
[고객센터 운영 및 택배사 배송일정 안내]
1) 고객센터 운영 안내
8/14(금) - 정상 운영, 8/17(월) 임시공휴일 - 휴무
■ Q&A 상담
8/14(금) 16시30분 이후 배송 문의건에 대해서는
8/18(화) 순차적으로 안내 예정
■ 유선상담
8/14(금) 16시30분 배송안내 일시중단
2) 택배사 배송 일정 안내
8/13(목) 오전 11시 이전 주문(결제완료)건의 경우
출고가 진행되지만, 택배사 휴무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8/13(목) 오전 11시 이후 주문(결제완료)건부터는
8/18(화)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되오니 참고하여
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